반응형



안녕하세요~ 하이베리입니다~


저는 건강을 위해 매일 하루야채를 배달시켜 먹고있는데


얼마전 야쿠르트 아주머니가 새로나온 제품이라며


판플렛"만" 살포시 주고 가셔서..ㅋㅋ


커피 좋아하는 제가 그 맛이 또 궁금해서


직접 사먹어본 콜드브루(Cold Brew) 를 소개할께요~



먼저 콜드브루는 2015년 US바리스타 대회에서 우승을 차지한


찰스 바빈스키와 한국야쿠르트가 콜라보를 한 상품이에요~





양이 좀 많나? 싶은데 270ml 입니다.

깔끔하고 고급진 외관ㅎㅎ

저는 아메리카노를 구매했어요~

금액은 2,000원 입니다.




콜드브루의 특징은

로스팅 후 4~10일 섭취하면 풍미가 깊은 커피를 맛볼수 있데요~

그래서 저렇게 로스팅 날짜가 찍혀서 나온답니다.

믿을만 하졍~?ㅎㅎ




합성착향료, 합성첨가물이 들어가지 않은

신선하고 건강한 커피~


무엇보다 콜드브루는 찬물 또는 상온에서

오랜 시간 천천히 추출하여 커피맛이 부드럽고 풍미가 깊다고 해요~


로스팅이 3월 10일자인데 유통기한이 3월 20일이네요~


정말 10일 이내에 먹어야 하는..ㅋㅋㅋ




야쿠르트 아주머니가 주고가신 판플렛이에요~


사실 콜드브루는 3월 14일 화이트데이에 출시했어욤ㅋㅋ




판플렛 뒷면을 보면 저렇게 동그란 모양이 10개 있는데요~


로스팅한 날짜가 적힌 스티커를 붙여주심 됩니다~


10개 모으면 콜드브루 한개를 주신데요~ㅎㅎ






콜드브루 커피 종류에요~


아메리카노(2,000원)

카페라떼(2,300원)

앰플(1,500원)


이렇게 3가지 입니다~





종이컵에 조금만 따라서 시음을 해볼께요~


음~


저도 더치커피 좋아하는데요~


확실히 시중에서 먹는 더치커피보다 신선하고 풍미가 깊은 맛이에요~


아예 차게 먹거나 따뜻하게 먹는게 더 맛있을것 같은 느낌이에요..


저는 미지근 하게 먹었더니ㅋㅋ


그리고 제가 먹은 아메리카노는


고카페인 함유(130mg) 이니 카페인에 민감하신 분들 수치 참고하세요~


저는 하루에 카페인 100mg 만 섭취하려고 노력중이라


남은건 내일 다시 먹어야 겠어요~


아 그리고 이게 아메리카노이지만 진하다고 느끼는 분들은


물을 더 첨가해서 드셔도 좋을것 같아요~^^



이상 콜드브루의 지극히 주관적인 리뷰였습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