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하이베리 입니다~^^*


오늘은 제가 즐겨 사용하는 블루투스 스피커를 소개해 드릴께요~


저도 주변 사람들의 추천을 받아 이것저것 고민고민 하다가 구입했는데요~


지금 1년정도 사용하고 있는데 후회 없이 너무 잘 쓰고 있어요~


고민하시는 분들 참고하세요^^


제가 산 제품은 디베스트(DBEST) 에서 나온 PS4003BT/GP (Glossy Pink) 라는 모델이에요~


제품 종류는 아래 사진과 같이 5가지 모델이 있는데요~

이중에서 Union Jak 모델이 제가 샀을 당시에는 가장 인기 있는 제품으로

비싼값에 팔리거나 품절인 경우가 대부분이었어요..ㅠㅠ

실제로 Union Jak 사용하는 분을 통해서 제품 구경을 했었는데 질감도 너무 좋고 (무광)

정말 깜찍한 사이즈에 모양이 너무 예쁘고 스피커도 빵빵!! 하니.. 단연 인기 최고인 이유를 알겠더라구요~ㅎㅎ


저는 평소 핑크를 좋아하기도 하지만.. 다른 제품들은 품절이거나 6만원 후반대로 판매되던데

핑크를 3만원대 초반에 판매하는 사이트를 알아내서 결국 글로시 핑크로 구매하기로 했어요ㅋㅋ

(사실은 가장 싸서..ㅜ_ㅠ 흙흙)





첨에 색깔땜에 많이 고민했는데

유치한 색감일까봐..ㄷㄷㄷㄷ

근데 막상 받아보니!! 너무 예쁜거에요~ㅎㅎㅎ

싸고~ 이쁘고~ 1석 2조!ㅋㅋ


구성품은 아래와 같아요~

파우치도 있으니 어디 여행갈때 간편하게 담아갈 수 있어요~ㅎㅎ





일단 합체를 해보았어요~

서로 밑부분에 자석 같은게 있는지 부드럽게 촥~ 달라붙어요~

서로 궁딩 모양 짝지가 맞아서 정말 깜찍한 캡슐을 연상 하게 하네요..ㅎㅎ


몸통에는 INPUT, OUTPUT 단자와 볼륨조절키, 그리고 ON/OFF 스위치가 있어요~







살짝 떨어트려 봤는데 너무 깜찍하지 않나요~?ㅎㅎ






제품과 함께온 전선들..

왼쪽에 있는건 충전할 수 있는 선이구요~

오른쪽에 있는게 서로 몸통과 몸통을 연결해 주는 INPUT, OUTPUT에 꼽으면 되는 선이에요~

충전도 USB로 쉽게 할수 있어서 너무 편리하답니다~





스피커끼리 연결해서 전원을 켰어요~ㅎㅎ

켜진건지 알수 있게 예쁜 파란색 불이 들어와요~




저는 아이폰을 쓰고 있기 때문에~

아이폰 연결방법 알려드릴께요~


1. 아이폰 블루투스 기능 ON!!

2. 스피커 ON!!

3. 블루투스 화면에 speaker 라고 뜨는지 확인

4. 클릭해서 연결~

5. Music 큐~~~ㅋㅋ





작은 몸통에 맞지 않게 소리가 어찌나 풍부하고 크던지요..


저는 너무 만족했어요~


한번 충전하면 몇일은 쓰는것 같아요~


그리고 휴대용으로 정말 편리하구요~


방 어디에 놔도 손색이 없을정도로 가볍고 작고 강한 아이에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