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하이베리 입니다.


오늘은 메이크업포에버 인기 상품인 프로피니쉬를 소개해 드릴까 해요~


저는 메이크업 할때 쿠션을 사용하는데요

쿠션 사용시 최대 고민이었던 부분이 바로 번들거리는 현상이었어요..ㅠㅠ


제 피부는 지성..

특히 T존 부위 장난 없어요~ㅋㅋㅋ


아침에는 산뜻하게 나왔다가 출근 후 거울보면 번들번들~

기초를 듬뿍 바르고 화장하는 것도 아닌데 정말 속상한 상황들이 많았어요..ㅜㅜ


그래서 찾게된 아이템이 요요요요

"메이크업포에버 프로피니쉬" 입니다~


정가는 56,000원 정도 하구요~

생각보다 많이 비싸요.. 용량도 10g... 많이 작고..ㅠㅠ

그렇지만...

메이크업 마지막 단계, 유분기가 올라왔을때 살짝 잡아주는 수정용으로만 사용할 예정이니

돈벌어서 뭐하냐며.. 비싼제품 첨으로 사봤네요..ㅋㅋㅋ


온라인으로 폭풍검색 후 면세점보다 싸게 샀어요~ㅎㅎ

생각보다 면세점이 그닥 안쌌다능...


제가 고른제품은 113호~

이 제품이 커버력이 있거나 메이크업 용으로 사용할게 아니기 때문에

피부톤 보다 살짝 밝은걸 구매하셔도 좋을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네요~


전 보통 쿠션 21호 쓰기 때문에

요것도 젤 밝은 113호로 겟~!





고급진 검정색이에요~ㅋㅋ

아이 좋아라~ㅎㅎ

개봉 후 교환, 환불이 불가합니다. 라는 스티커가 붙여져 있어욤~






뒷면을 보면 10g, 113호, 개봉 후 24개월 이내에 써야 하네요~

마데 인 프랑스~ㅋㅋ






보이실랑가 모르겠지만 거울에 스티커가 붙여있어욤~ 참고하시구용~

뽀안 113호네요ㅎㅎ





궁딩을 살짝 들면 밑에 말랑말랑한 퍼프가 숨겨져 있어요~





요건 활짝 펼쳤을때 사진이에요~

거의 180도 정도 벌어지니까 사용할때 편하겠졍~?






퍼프 확대샷~ㅎㅎ

눈으로 질감 확인하세요~ㅎㅎ

많이 부드러워용~






팩트 부분 확대샷이에요~






퍼프에 살짝 문질문질 해보았습니다.ㅎㅎ






그리고는 번들거리는 제 코에 투척!ㅋㅋㅋㅋㅋ






위, 아래 사진 모두 보정 1도 안한 사진이구요~

아이폰 기본 카메라 셀카로 찍어서 화질은 살짝 떨어지지만

어떠세요~ 차이점 확실하졍!ㅎㅎ




팩트 이틀 사용하면서 느낀 점은~

입자가 정말 고와서 수정화장시에도 절대 뭉치지 않구요~ 잘 발립니다.

정말 제가 사용하려고 했던 목적!!

그 목적에 딱 맞는 팩트 인것 같아요~


용량에 비해 좀 비싼 감이 없지 않아 있지만..

사용해볼 만한 아이템 인것 같아욤~~!!!



메이크업포에버 프로피니쉬 추천추천 합니다~!!ㅎㅎ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