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하이베리에요~



또복이 출산 후 이용했었던 더블유 산후조리원 후기를 써볼까 해요~



저는 딱 출산 6개월 전에 집 근처 산후조리원을 알아보다가 더블유 산후조리원을 알게 됐는데요.


조리원 투어.. 이런거 귀찮아서 할까 말까 하다가 일단 궁금한 마음에 전화로 방문예약을 했어요.



일단 상담 실장님..


마들이랑 얘기 나누다 보니 알게됐는데


다른 조리원들은 방 금액부터 얘기하고 엄마들한테 장사하려는 사람처럼 상담을 받으셨다 더라구요..


근데 엄마들은 사실 금액도 중요하긴 한데 얼만큼 믿을 수 있게 우리 아가를 맡길 수 있나,


산후 몸관리는 어느 정도로 케어 가능한가 등등 이런 것들 이잖아요~




저는 조리원 첫 방문 상담인데도 불구하고 금액은 물론 신뢰감을 주시는 상담 실장님 덕분에


다른곳 갈거 없이 그냥 바로 예약했어요..ㅋㅋ




그리고 출산 후 병원에 있을때 상담실장님이 두세번 전화 다시한번 주셔서


제 몸상태 꼼꼼하게 전화로 챙기시고 미리 준비할거 없는지 조사하시더라구요~


너무 너무 친절하셨어요!!




아래는 로비 사진이에요~






로비 옆에 손씻는 곳, 신생아실이 붙어있어요~





음.. 그리고 특히나 가슴관리..


모유 수유 할 계획이라면 누구든 젖몸살이나 모유가 잘 나올까.. 걱정되기 마련이잖아요~


근데 더블유 산후조리원은 모유실장님이 따로 직원으로 상주해 계셔서


아기 체중과 먹는 양에 따라서 체계적으로 모유양을 관리+마사지 해주세요!!


성격도 너무 좋으시고 매일매일 오셔서 모유양이나 아기 수유양 체크해주세요~

그래서 막막했던 모유수유를 훨씬 수월하게 진행할 수 있었던 것 같아요~!!


정말 전문가세요~ 감동감동+_+



그리고 식사~!!


질리지 않게 영양소 골고루 모든 음식을 직접 만들어주시고


모든 음식이 너무나 맛있고 중간중간 나오는 간식들도 맛나공..ㅎㅎㅎ


먹는 재미가 쏠쏠했던 것 같아요~ㅋㅋ



음.. 그리고 젤 중요한 신생아실!!


신생아실에 계시는 직원분들..


기본적으로 아기를 너무 좋아하는게 느껴질 정도로 정성스럽게 아기 돌봐주시고~


엄마인 저보다 더 제 아가를 사랑해 주세요..ㅠㅠ


항상 웃는 얼굴로 아기 대해주시는 모습에 너무너무 감동 받았어요..ㅠㅠ



그리구 모유실장님과 조인해서 아기 먹는 양이나 수유 콜 횟수나 이런것들도 조절해 주시구요~


아기를 너무 잘 봐 주셔서 맘 편하게 지낼 수 있었던 것 같아요~




 



그리고 수시로 이용가능한 마사지실도 있구요~






젤 중요한 방!!


넓은 개인 화장실과 채광이 좋은 창문이 시원하게 있어서 참 좋았구요~


개인 화장실에는 자분 산모를 위한 좌욕 겸용 비데가 설치되어 있답니다~


제가 쓰던 방이라 지저분한건 양해 부탁드려요..ㅠㅠ


청소는 매일매일 오셔서 해주세요..ㅋㅋㅋㅋ 근데도 저렇게 더럽..;;















프로그램도 꼭 필요한 프로그램들로만 구성해 놓으셔서 일정이 빡빡하지 않고 알차게 보냈던것 같아요!


정말 병원 퇴원 후에 조리원에 와서 생각보다 너무 좋아서 더욱더 만족했던 더블유 산후조리원!


선택하시면 정말 후회 없으실 거에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