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하이베리 입니다^^

오늘은 요즘 장건강을 위해서 챙겨 먹고 있는
애터미 유산균으로 유명한 프로바이오틱스 플러스를 소개할까해요~

유산균 하면 장활동을 활발하게 해서 변비에 좋다고만 알고 있었는데 정말 무식한 생각이었어요~ㅎㅎㅎ

이웃님이 우연히 추천해준 제품 인데요~

신랑이 화장실을 너무 자주가서 신랑 먹일라고 구매하게 됐는데요~
유산균은 장활동을 원활하게 해줘서 화장실을 적절하게 갈 수 있게 해준다네요~~^^

일단 구매는 인터넷으로 했어욤~ 배송비 내고..
30개 4박스로 주문했는데 53,800원 줬어요~

비싸다고 생각은 들었지만 효능이 좋다니!!!ㅎㅎ


상자가 매우 깜찍했어요~
생각보다 부피가 작아서 깜놀ㅋㅋ




상자를 열었더니 작은 상자 4개가 나와요~ㅋㅋ




정말 여기에 30개가 들어는 있어?? 라고 생각이 들 정도의 크기에요ㅋㅋ



작은 상자는 위아래 포장을 뜯지 말고
저렇게 가운데 절취선에 따라 개봉해 주세요~




쨘~~ 정말 오밀조밀 들어있네여ㅋㅋㅋ
정말 에누리 없는 30개!!!



복용 방법은 식후 하루에 한포씩 먹으면 되는데요~ 식후에 먹어야 유산균이 최대한 많이 살아서 갈 수 있다네요~~^^

맛도 아주 시지 않고 괜찮았어요.

저는 화장실을 자주 안가는 편인데 4일 정도 복용해 보니 장이 더 편해진 느낌이랄까..
장실도 전보다는 자주 가고있는것 같아요ㅎㅎ

꾸준히 먹어야 효과가 있다니 참고 하세용~~^^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