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하이베리입니다~


이제 날도 따땃해 지고 임신 한 이후로 열이 많아져서


매일 샤워하는데도 뭔가 꿉꿉한 냄새가 나는것 같고..


근데 임산부가 향수를 쓰면 안되더라구요..ㅠㅠ


그래서 알게된게 바로 이 불가리 쁘띠마망 오 드 뚜왈렛~!!


아이와 어머니가 같이 사용할수 있도록 순수하며 포근한 향기를 주테마로 만들어 졌다네요~ㅎㅎ


특징
시실리안 베르가못과 오렌지, 카모마일, 파우더향의 조화로 이루어진 사랑스러운 향기.
당초의 바틀형 쁘띠에마망(오 상 알콜)을 성인용 스프레이식로 바꾼 제품으로 사용하시기 편리한 스프레이식으로 되어있습니다.
향수성분에 100% 식물성분이 들어 있고, 알레르기 테스트를 통과했으며,
쁘띠에마망의 원료인 카모마일은 가장 순한 타입의 차로 유럽에서는 식후에 커피대신 즐겨 마시며, 목욕제로 이용하면 피로를 깨끗하게 씻어 낼 수 있습니다.

향기
-첫 향 : 베르가못, 오렌지, 로즈우드.
-중간향 : 캐머밀 차, 해바라기, 와일드로즈.
-잔 향 : 흰복숭아, 백합, 아이리스. 


저런 특징을 이유로 임산부나 아이가 믿고 사용할 수 있는 향수라고 많이 알려져 있다고 하네요~


저는 향이 안맞을 수 있으니 일단 40ml 로 주문했어요~





케이스각 참 귀욥귀욥ㅎㅎ






성분도 나와있고

2020년 5월까지 사용가능 하네요~ㅎㅎ





케이스를 열어보니


투명한 쁘띠마망이 쨘~ 나타났어요~ㅎㅎ


향수 병에도 아기자기한 그림들이 그려져 있어요~






그런데 케이스에 뭔가 적혀있는걸 발견했어요..


저게 뭐지?? 이러고 있다가


케이스를 뜯어보자 해서 펼쳤더니..ㅋㅋ






낙서가 막..ㅋㅋㅋ


손글씨라 깜짝 놀라긴 했지만


1번부터 차례대로 그려보면 깜찍한 곰이 그려질것 같죠?ㅎㅎ





그리고 이건 케이스 안에 보호 케이스(?) 식으로 하나 더 들어있는.. 종이인데요~


여기에도 뭔가 아이랑 같이 놀 수 있는 아이템들이 숨어있었네요~




이 향수가 워낙 아이와 엄마를 위한 제품이라 상자 케이스도 아기자기하게 만들어 놓은게 인상적이었어요~ㅋㅋ


시간되시는 분들은 한번쯤 만들어 보시는 것도..ㅋㅋ



냄새는 역시.. 기대를 저버리지 않는 베이비파우더향~ㅎㅎ


지속력은 오 드 뚜왈렛인 관계로 오래 지속되진 않은데


그렇다고 금방 날아가는것도 아니에요~


한 3시간 정도??


향이 너무 좋아서 앞으로도 쭉 사용할 수 있을것 같아요~ㅎㅎ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