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하이베리 입니당~~^^

오늘은 정말 충격적으로 맛있는 미사리에 있는 ​​밀빛 초계국수 집을 소개할까해요~~




외관이 아주 멋드러져요ㅎㅎ




넓고 깨끗해 보이는 내부에요~




메뉴는 여러가지가 있는데 고민없이 초계국수를 주문했어요~ 7,000원!!
나중에 한참 먹가 보니 너무 추워서 따뜻한걸로 먹을걸 그랬나.. 생각했지만 선택은 여러분의 몫!!




반찬은 아쉽게도 하나에요ㅋㅋ
냉면집 처럼 온육수를 셀프코너에서 맛볼수도 있는데요~ 온육수 맛은 별로였어용ㅎㅎ




우왕.... 초계국수가 나왔는데.... 비주얼과 양이 어마어마 해요~~




자.. 일단 얼음이 동동 띄워진 국물부터 한입 먹었는데 진짜 정신이 번쩍 드는 맛이에요~~
너무 맛있었어요~~
초계국수에 식초랑 겨자랑 절인 무, 오이 그리고 참기름 깨소금에 조물조물한 백김치가 들어있더라구요~~~
그래서 이것들이 섞여서 맛을 내니깐 정말 너무 맛있었어용!!!ㅠㅠ
적당히 쫄깃하게 삶아진 국수와 아주 부드러운 닭고기~~ 아~~ 맛있떵!!




결국 이렇게 한그릇 뚝딱 비웠답니다...ㅎㅎㅎ




겨울에 먹기엔 좀 추울것 같은데여 그래두 고전해볼만 해요~
여름엔 줄서서 먹는다던데 제가 갔을때는 한가 하더라구요~^^

한번 드셔보세용~~!!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