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하이베리 입니다~


오늘은 닭 좋아하는 사람이 매콤하고 칼칼한게 땡길때 생각나는 닭볶음탕 맛집을 소개해 드릴까 해요~



퇴근길에 갑자기 너무 먹고싶어서 폭풍 검색을 통해서


우연히 발견한 집인데요~


넘넘 맛있어서 소개해 드리고 싶은 집이에요^^


저희 집 가는길에 있어서 더더욱 좋다능~ㅎㅎ


바로 정자역 부근에 있는 "청담한방삼계탕" 집입니다~ 두둥!ㅎㅎ


삼계탕 전문점인데 저녁에 가니


닭볶음탕에 반주 한잔 걸치는 분들이 대부분이었다는 그곳!ㅋㅋ


인증샷 나갑니다~ㅎㅎ





입구는 요렇게 생겼어요~

청담에 없지만 눈에 띄는 노란색 청담한방삼계탕 집이에요~ㅎㅎ


들어가서 자리를 잡고 둘이갔으니 닭볶음탕 중자를 시켜요~

가격은 25,000원 다리가 두개인거 보니 한마리가 중자인듯 해요~

한마리 반은 대자겠죠~?ㅎㅎ





기본 반찬이 세팅 되었어요~


김치도 깍두기도 맛있었어요~


그리고 맵지 않은 고추와 마늘쫑, 된장 입니다.





드뎌 기다리던 닭볶음탕이 나왔어요~


미리 삶은 닭을 살짝 끓여서 나오기 때문에


그리 오래 기다리지 않아도 맛볼 수 있어요~ㅎㅎ


둘이 먹기엔 다 먹을 수 있지만 배부르다~ 할정도로 살짝 많고

셋이 먹기엔 적은 양이니 참고하세요~




닭이 양념이랑 잘 어우러지게 끓여지는 동안


포슬포슬 잘 익은 감자를 먹어요~


와.. 진짜 이 감자 너무너무너무너무 맛있어요!!


크기도 어른 주먹만 하구 감자만 먹어도 배부를 만큼 양도 어마어마~


정말 포슬포슬 담백 합니다~ㅎㅎ


양질의 좋은 감자를 쓰시는 듯 했어요~





그리고 닭~!!!


닭도 정말 말할것도 없이 너무 부드럽고 맛있는 닭이었어요..ㅠㅠ


크기도 적당했고 육질도 괜찮았어요~





그렇게 배부르게 먹고도..


볶음밥을 빼먹을순 없잖아요..ㅠㅠ


그래서 볶음밥 1개만 시켰어요~


금액은 2,000원~





오잉? 뭐지? 배부르다며??


순식간에 없어졌네요..ㅡ.,ㅡ


볶음밥은 그냥 딱 볶음밥 맛이에요..ㅋㅋ


닭볶음탕 국물이 남아있다면~ 같이 말아서 호로록 먹음 더 맛나요~





자~ 이제 먹은걸 볼까요~?ㅎ


금액과 메뉴도 같이 나와있으니 참고해주세요~





북적북적 하져~?

그만큼 맛있다는 증거~ㅎㅎㅎ


가게 내부가 생각보다 많이 넓어요~

그래서 좋았구요~


사진으로는 다 나오지 않은 왼쪽이 자리가 많아요~ㅎㅎ


저녁 시간이라 그런지

다들 닭볶음탕에 소주 한잔씩 하시더라구요..ㅠㅠ


하.. 소주 먹고싶...-0-ㅋㅋㅋ



삼계탕, 찜닭 집은 많은데 "맛있는 닭볶음탕" 파는 집은 별로 없잖아요..ㅠㅠ


닭요리를 좋아하는 저로서는 닭볶음탕 맛집이 별로 없어서 참 슬퍼요~


그치만 이제 찾았으니 요기만 방문할래욧!!ㅎㅎ




여러분도 닭볶음탕 생각나시면 꼭 한번 들러보세용~


후회 안하실 거에욧!!!


물론 정자역과 가까운 곳에 있다면요~ㅋㅋㅋ



아참~ 건물 지하주차장에 주차 가능하구요~


주차권 챙기셔서 계산시 도장 받으시면 무료로 이용하실 수 있어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