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하이베리 입니다~~^^

오늘은 예~~~~~~~~~전 중딩때 많이 갔었던 신림동 순대곱창집을 소개할까 해요~^^
너무 옛날이라 기억하기 힘들긴 하지만 추억을 되살리며 방문해보았어요~~


순대타운이 두곳인데 저의 단골은 민속순대타운 건물 3층 이에요!!!
(사실 기억이 잘 안나서 찾는데 좀 시간이 걸렸어요~;;)

건물입구는 이렇게 생겼으니 저처럼 헷갈리지마세용~ㅎㅎ




저의 단골집은 3층 입구에 들어가서 바로 왼쪽 두번째 집인데요!

이름은 평양전라도 316호 입니다~​​

사실 사진에도 좀 보이지만 간판이 너무 많아서 간판 이름 보고 찾기는 좀 힘들다는게 함정..ㅋㅋ




메뉴는 이렇게~

신림동 순대곱창 먹으러 가면 보통 양념을 생각하실 수도 있는데요~

저는 항상 백순대를 먹어요!!

기름에 볶아 먹는 맛이 예술이에용~>_<

그리고 양념장이 같이​나오기 때문에 양념 좋아하시는 분들도 함께 즐길 수 있답니다~ㅎㅎ

예전 돈없고 배고플때 찾던 곳이었는데 지금은 그래도 그때보단 오르긴 했지만 아직도 착한가격이에요ㅎㅎ




"백순대 2인분이요~" 주문을 하면 아주머니가 "뭐 많이 줄까~?​" 라고 물어보세요~

저는 가차없이 "순대 많이 주세요~~~~" 라고 합니다ㅋㅋㅋ

혹시 안물어보더라도 순대 많이 주세효~ 하면 듬뿍 주십니다!!ㅎㅎ

그리고 아주머니가 따로 주방 옆에서 볶아서 주세요~

그동안 콜라랑 식혜가 나오고~



백순대와 환상 궁합인 깻입도 나왔네여~ㅎㅎ



저는 특별히 매운 청량고추를 달라고 해서 같이 싸먹어요~ㅎㅎ




그리고 아까 제가 말한 양념장 소스인데요~

요게요게 찍어먹는 맛이 일품이에요!!!ㅎㅎㅎ



몸에 좋은 부추가 수북히 올려져 있는 백순대가 나왔어용~>_<



자~ 이제부터 백순대 맛있게 먹는 법 알려드릴께요~ㅎㅎㅎㅎ

한손엔 깻입을 들고 쌈을 준비해 주세요~ㅎ

그리고 알맞게 익은 당면과 양배추를 입이 허락하는 만큼 깻입에 얹어요~

그 다음 야들야들한 곱창 하나를 더 추가하구요~

마지막으로 잘 익은 순대를 들어 양념장을 콕 찍어 깻입에얹어요~

그리고 아~~~~~ㅇ 입속으로 넣으면 됩니다~ㅎㅎㅎ




와.. 정말 그 많던 백순대가 순식간에 없어졌어요~​ㅜㅜ

아 또 먹고싶당~ㅠㅠ




양념순대와는 또다른 엄청 놀랄만한 맛이 있으니 꼭꼭 드셔보세요!!!ㅎㅎ

백순대의 매력에 금방 빠지실 수 있을거에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