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하이베리 입니당~^^/


오늘은 얼마전 방문했던 참치가 너무 맛있는 이춘복 참치 신논현점에 대해 포스팅 할까 해요~


9호선 신논현역 2번출구로 나오면 바로앞에있어요~

위치가 참 좋아요!!


근데...주차할곳은 없으니 주의하시구요~ㅎ


금요일밤에 갔는데 기다리는사람이 많으니

예약은 필수!!




안으로 들어가니 내부가 생각보다 엄청 넓어서 깜짝놀랐어요~

들어가도 끝이없이 펼쳐지더라구요~~

그래도 사람이 꽉꽉!ㅋㅋ




메뉴를 못찍었는데 

기본 가격이 25,000원  실장코스는 35,000원

그 이상도있는데 넘비싸서 여기까지만 할께여..ㅋㅋㅋ


저희는 실장코스를 주문했어요~

기다리는중 술이나오고~




드뎌 참치회 등장~

비주얼이~~~~~~짱!!!




그렇게 정신줄을 놓고 신나게 먹다보니

실장님이 복분자를담은 눈물주를 주시네용~

호로록~~ 먹었는데 느낌이 좀..물컹물컹..ㅋㅋ

근데 복분자가 밑에 깔려있어서 끝맛은 달달 하네요~ㅎㅎ




한참 먹다가 배부를때쯤 처음에 나온 큰접시를 가져가고 살짝 작은 접시에 새로 참치회가 나왔어요~

저는 저 가운데있는 살을 제일좋아해용~

김껍질은 쌓여만가고~ 우앙~ 사르르 입에서 녹는닷~




또 그렇게 한참 얘기하다보니 쌀국수가나오는데

저는 개인적으로 이건 별로였어용ㅎㅎ

태국좋아하는 신랑은 잘먹길래 더먹으라고 줬어용




아~마지막으로 알밥이 후식으로 나왔는데 그건 못찍었네용ㅜㅜ

맛있었는데!!

마끼랑 알밥이랑 둘중 한가지를 선택할 수 있었으니 참고하세용~^^



참치회 진짜 좋아하는데 거의1년만에 먹었나~

정말정말 맛있게 먹었네요~


이춘복참치집 강추합니동~!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