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하이베리에용~


어제 너무 쭈꾸미가 갑자기 먹고싶어성


폭풍 검색으로.. 그냥 동네 먹자골목에 있는 대갈쭈꾸미를 방문했어요ㅎㅎ



메뉴는 다음과 같아요~ㅎㅎ


합리적인 금액이라 마음에 들어요~

매운맛을 조절할수가 있는데

매운걸 못먹는 신랑을 위해 아예 안매운 맛으로..ㅋㅋㅋㅋ





매운쭈꾸미(이지만 아예 안매운 맛) 2인분 + 계란찜 을 주문했어요~






기본 세팅이에요~

여기는 특이한게 깻입과 청경채를 주더라구요?ㅎㅎ

그리고 콘버터~ㅠㅠ 넘 맛있어욤~ㅎㅎ

홍합탕도 주셨는데 술드시는 분들은 시원하니 좋을것 같았어요~







쭈꾸미 2인분 나왔어욤~ㅎㅎ

당근이 이쁘져?ㅎㅎ

근데 양념이 진짜 시뻘개요ㅎㅎㅎ

매운거 아닐까 걱정했는데 하나도 안매워서 다행이었어요ㅎㅎㅎ






계란찜도 나오고~





조금 있으니 직원분이 콩나물을 가져오셔서 직접 볶아주세용~





완성된 매운쭈꾸미~ㅎㅎㅎ

요청한 대로 안맵지만 양념이 감칠맛 나는게 맛있었어요~


숟가락으로 양념과 함께 떠먹으니~ 크~~ㅎㅎ

소주를 부르는 맛..ㅠㅠ






금방 2인분 클리어 하고 알볶음밥 1개를 주문했어요~

양념이 맛있어서 그런지 볶음밥이 참 맛있더라구요~

이것도 바닥까지 싹싹 긁어서 먹었답니다..ㅠㅠ


다음번에는 매운맛에 도전해 봐야겠어요~ㅎㅎ


쭈꾸미 먹고싶을때 한번쯤 들러보세용~~

아주아주 맛있는 맛집은 아니지만 만족한 쭈꾸미집이랍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