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하이베리의 꼬마랑 둘만의 시간을 보내야 하는 흔치 않은 주말~ㅋㅋ


이제 15개월이 넘어서 밖에 나가기 넘 좋아하는 아들을 위해


꼬마 꼬까옷도 사고 밥도 먹고


집근처에 생긴 키즈카페에 첨으로 놀러가보려는 계획을 가지고 출발~



일단 쇼핑 후 점심먹으러 고고싱~


저희 동네에 키즈카페와 식사를 한번에 해결할 수 있는 건물이 새로 들어섰어요~ㅋㅋ



그래서 일단 점심으로 방문한


라라코스트!


스테이크(돼지)와 함박스테이크, 파스타, 피자


아주 저렴한 가격에 먹을 수 있는데요


아직 이가 덜나온 꼬마를 위해 수제 함박스테이크와 봉골레파스타를 시켰어요~


문할때 직접 빌지에 메뉴 번호와 명칭을 적고


요구사항이 있으면 함께 적을 수 있어서 특이 했는데


아이가 먹을거라 봉골레파스타는 아예 안맵게 요청했는데 잘 들어주시더라구요~^^




함박 스테이스 비주얼~~


금액대비 괜찮았어요~


저 모닝빵은 튀겨서 나오는것 같은데 너무 기름져서 못먹..ㅠㅠ


그냥 나왔으면 먹었을텐뎅.. 아쉽..ㅎ


담엔 목심 스테이크를 먹어봐야겠어요~





냠냠..




봉골레 파스타


진짜 맛있었어용~


5,900원인가 그랬는데 대박~!!!ㅎㅎ


담에도 먹어야쥐~ㅋㅋㅋ




밥보다 면을 더 좋아하는 꼬마는


봉골레 파스타를 거진 혼자 다먹었다는요~~ㅋㅋ





여기 음식 먹으면 


음료바(bar) 는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데요~


각종 음료수, 물, 어린이 식기, 포크, 수저, 빨대, 커피


다 무료라 넘 좋았어요~~


커피맛이 옴뫄~+_+ 대박 좋더라구요~~ 두잔먹고싶었다는..ㅠ






미란다 오렌지맛~! 헿헿 맛나당~


아아.. 컵이 스테인레스라 요것도 넘 좋더라구요~~





열심히 먹다보니 이제야 주변이 보이는...ㅋㅋㅋ


인테리어도 깔끔하고~


직원들도 친절~~ㅎㅎ



또 방문하고 싶어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