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전원 주택 생활을 하신지 3개월 째인 우리 부모님~

덕분에 주말마다 가까운 친정으로 고고싱~ㅋㅋ

공기도 좋고 조용하고 우리 귀염둥이 꼬마한테 자연을 느끼게 해주고 싶어서 자주감ㅋㅋ

(현실은 엄마밥 얻어먹으러...ㅋㅋ)



얼마전에 배추를 심었는데 요로코롬 많이 자랐어요~~

볕이 좋고 아침 저녁 쌀쌀하니 하루가 다르게 쑥쑥 커가요~



집 옆공간에 정성스레 가꾸고 계신 텃밭~

텃밭 가꾸는 재미에 푹 빠지신 부모님~ㅋㅋ




짜잔~ 마당~

열심히 텃밭 자랑중이신 울엄마




빠방~ 빠방~

타는 중이신 우리 꼬마~






색깔이 독특한 요 식물은 갓!

익은 갓김치 먹으면 캬~





열심히 뿌리 내리는 중인 파~



엄마가 파 뽑아오래서 뽑아갔는데

쪽파라고 그랬는데 대파 뽑아왔다고 혼남;;ㅋㅋ




올해 김장 김치는 요거다!ㅋㅋ

무럭무럭 자라거라~



반응형

+ Recent posts